로얄엔필드 모터사이클은 1901년 영국에서 시작된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로 전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모터사이클 회사 중 하나입니다. 1.2차 세계 대전을 치르면서 많은 유럽 국가에 널리 퍼지고 유명세를 떨치다가 1950년대에 인도 국경 수비대가 로얄엔필드사의 대표모델인 Bullet을 수입 및 제조하기 시작하면서, 인도와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순수한 모터사이클'이라는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국의 모터사이클 기술과 설계로 유명한 Harris Performance사를 인수하는 동시에 2017년에 영국 Leicester 지역에 최첨단 로얄엔필드 UK 기술 연구소를 섭립 하여, 미래지향적이면서 클래식한 감성은 결코 잊지 않은 모터사이클 개발에 만전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는 2010년까지만 해도 5만대 생산에 불과했지만, 2018년 85만대로 약 16배의 매우 높은 성장으로 증명되고 있으며, 현재 인도 내 850개 지점, 전세계 50개 이상의 국가로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우리나라를 포함한, 런던, 파리, 마드리드, 상파울루, 밀워키 등 38개 도시에는 단독 매장을 통해 전세계 라이더들 에게 순수한 클래식 모터사이클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끝이 아니라, 로얄엔필드의 꿈은 계속 진행형입니다.
지난 4월 부터 50년만에 트윈 엔진 생산을 재가동하며, 콘티넨탈 GT 650(Continental GT 650) 와 인터셉터 650(Interceptor 650)을 선보이며 또 한번 세계를 놀라게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로얄엔필드 코리아에서는 기존에 없었던 클래식 모터사이클 문화 선도 및 여러 가지 부분에 있어, 국내 라이더분들께 많은 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클래식 모터사이클 회사인 로얄엔필드의 성장과 함께 로얄엔필드 코리아의 활약도 함께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