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그룹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기흥의 출발은 단순했습니다.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닌,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살고자 고민했고, 결국 제가 좋아하는 모터사이클을 모두 함께 행복하게 즐기기 위해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를 설립하였습니다. 저와 우리의 임직원들은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을 할 때 가장 잘할 수 있고, 행복도 느낄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흥은 인간의 이동을 즐겁게 해주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인간의 이동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고, 그리고 즐겁게 만들어, 궁극적으로 이동과 관련된 산업의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이것이, 기흥의 미션(Mission), 즉 우리 조직의 존재목적입니다. 이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서, 저를 포함한 기흥의 모든 임직원들은 노력하고, 고민하고, 또 도전해 나갈 것이며, 그 근간이 되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기업 내·외부로부터
최고의 존경과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기흥의 비전, 즉 우리 조직이 지향하는 바는 기업 내·외부로부터
최고의 존경과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고객으로부터, 사업 파트너로부터, 우리가 소속되어 있는 커뮤니티로부터,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임직원들로부터 '최고'라는 평가를 듣는 것이 기흥의 목표입니다. '최고'의 기준은 너무나 다양하겠지만, 기흥은 그 기준들을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그 중에서도 윤리적(Ethical)이며 인간적인(Humanistic)면에서 최고가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저와 우리 기흥의 임직원들은 열정, 진실성, 도전정신 그리고 사회적 책임의 가치를 마음에 새기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서, 궁극적으로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의 회사를 목표로, 앞으로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의 멋진 여정을 기대해 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