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LEY-DAVIDSON OF KOREA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

HARLEY-DAVIDSON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 youtube

    유튜브

  • kakao

    카카오채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Harley-Davidson® Motor Company)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 판매원으로서, 1999년 설립된 이래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터사이클과 일반 의류 및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꿈을 실현한다.'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라는 Mission 아래,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 및 정착을 위해 미국 투어와 패밀리 투어, 오픈하우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국에 할리데이비슨의 글로벌 스탠더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운영해,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딩 문화 거점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문화 및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의 모임 H.O.G.™(Harley Owners Group)를 공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우회는 H.O.G.™ 회원들과 함께, 지난 2008년부터 봉사 단체 '할리 천사'를 발족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기흥그룹, 국내 최대 모터사이클 축제 ‘K-MOTO FESTA’ 성황리 개최

2025.09.21 · 조회수 : 31
- 기흥그룹, 9월 21일 ‘K-모토 페스타’ 개최… 접수 시작 2일 만에 1천 명 참가 마감
- 할리데이비슨·두카티·로얄엔필드 등 다양한 모델 시승 프로그램 운영
- 특정 브랜드 오너가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해 음식·공연·시승을 즐길 수 있는 개방형 축제



기흥그룹이 주최한 ‘2025 K- MOTO FESTA(케모페)’ 가 9월 21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 이륜차 시장과 라이더 문화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준비된 축제로, 참가 접수는 시작 후 불과 2일 만에 1천 명 정원이 마감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2025 K-MOTO FESTA는 단순한 브랜드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개방형 축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었다. 접수한 참가자는 할리데이비슨, 두카티, 로얄엔필드의 라이더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다양한 모델을 시승할 수 있었으며, 모두 식사와 간식, 음료 교환권(1만 5천 원 상당) 을 제공받고, 공연과 후원사 부스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었다. 기흥그룹은 총 40대 이상의 시승용 모터사이클을 운영해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체험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행사 장소는 화성시에 위치한 TS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으로, 모터사이클 성능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코스에서 진행됐다. 넓은 공간 덕분에 1천 명 규모의 참가자도 무리 없이 수용할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도로교통안전공단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원활하고 안전한 축제를 운영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는 브랜드별 시승 프로그램과 전시 외에도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총 35개 후원사가 참여해 다양한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더 웨어 ‘알파인스타즈’는 안전하고 세련된 모터사이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했다.





기흥그룹은 “케모페는 특정 브랜드 오너만을 위한 자리가 아니라, 누구나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라이더 문화의 장이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정례화해 국내 대표 모터사이클 축제로 발전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이 모터사이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