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LEY-DAVIDSON OF KOREA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

HARLEY-DAVIDSON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 youtube

    유튜브

  • kakao

    카카오채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Harley-Davidson® Motor Company)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 판매원으로서, 1999년 설립된 이래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터사이클과 일반 의류 및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꿈을 실현한다.'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라는 Mission 아래,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 및 정착을 위해 미국 투어와 패밀리 투어, 오픈하우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국에 할리데이비슨의 글로벌 스탠더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운영해,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딩 문화 거점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문화 및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의 모임 H.O.G.™(Harley Owners Group)를 공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우회는 H.O.G.™ 회원들과 함께, 지난 2008년부터 봉사 단체 '할리 천사'를 발족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함께한 United We Ride, 한국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도 뜻깊은 기부 완주

2025.09.06 · 조회수 : 32
- 아시아 14개국이 동시 진행한 글로벌 행사 National Harley™ Day ‘United We Ride’
- 한국에서는 북부·중부·남부 3개 권역으로 집결
- 참가비 전액 기부, 약 645만 원 모금하여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전달
- 글로벌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문화와 기부를 결합한 사회적 가치 활동 지속



지난 9월 6일, 할리데이비슨은 전 세계의 라이더들과 함께 자유와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글로벌 캠페인 National Harley™ Day United We Rid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수만 명의 라이더가 참여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전국을 북부·중부·남부 3개 권역으로 집결해 동시에 라이딩을 펼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모금한 약 645만 원 전액은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기부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라이더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라이더와 함께 달리는 기쁨도 컸지만, 뜻깊은 기부까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할리데이비슨은 전 세계적으로 자유와 연대의 가치를 공유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United We Ride는 그 철학을 잘 보여주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라이더들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기부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