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LEY-DAVIDSON OF KOREA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

HARLEY-DAVIDSON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 youtube

    유튜브

  • kakao

    카카오채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Harley-Davidson® Motor Company)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 판매원으로서, 1999년 설립된 이래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터사이클과 일반 의류 및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꿈을 실현한다.'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라는 Mission 아래,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 및 정착을 위해 미국 투어와 패밀리 투어, 오픈하우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국에 할리데이비슨의 글로벌 스탠더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운영해,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딩 문화 거점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문화 및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의 모임 H.O.G.™(Harley Owners Group)를 공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우회는 H.O.G.™ 회원들과 함께, 지난 2008년부터 봉사 단체 '할리 천사'를 발족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입지 않는 옷, 할리데이비슨으로 돌아온다!

2025.06.02 · 조회수 : 23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비영리단체 ‘옷캔’과 의류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를 전개
- 입지 않는 옷을 오프라인 매장에 기부하면 의류·신발 할인 혜택 제공
- 티셔츠부터 재킷까지 품목별 맞춤형 할인 적용
- 6월 한 달간,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프라인 의류 매장에서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비영리단체 옷캔(OTCAN)과 함께 의류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 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의류를 기부하면 할리데이슨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회공헌형 프로모션이다.


캠페인 참여는 간단하다. 입지 않는 옷을 가지고 가까운 할리데이비슨 오프라인 매장 내 의류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기부 당일에 한해 해당 품목군에 따라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기부된 의류는 옷캔을 통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며, 참가자에게는 착한 소비의 경험과 함께 할리데이비슨 의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부 가능한 의류는 브랜드에 상관 없이 제3자가 즉시 착용 가능한 양호한 상태의 옷이어야 한다. 할인은 1:1 대응 방식으로 적용되며, 티셔츠 및 셔츠류는 1만원, 재킷과 신발(운동화 및 부츠)은 5만원, 가죽 재킷은 1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옷을 사회에 환원하고, 동시에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착한 소비 프로그램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더 정신은 단지 도로 위를 달리는 것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연결과 나눔까지 포함한다”며, “기부 & TAKE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의미 있는 소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