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LEY-DAVIDSON OF KOREA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

HARLEY-DAVIDSON
  • homepage

    홈페이지

  • online mall

    온라인몰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 youtube

    유튜브

  • naver post

    네이버포스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Harley-Davidson Motor Company)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판매원으로서, 1999년 설립된 이래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터사이클과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꿈을 실현한다.'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라는 Mission 아래,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 및 정착을 위해 미국 투어와 패밀리 투어, 오픈하우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국에 할리데이비슨의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운영해,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딩 문화 거점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문화 및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의 모임 H.O.G.(Harley Owners Group)를 공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우회는 H.O.G. 회원들과 함께, 지난 2008년부터 봉사단체 ‘할리천사’를 발족하여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두카티, 갓 더 비트!

2023.02.15 · 조회수 : 3844
- 두카티 코리아 SM 엔터테인먼트의 뮤직 비디오에 모터사이클 협찬
- 프로젝트 그룹 ‘GOT the beat’
- 에스파의 카리나, 윈터, 레드벨벳의 슬기, 조이, 소녀시대의 태연, 효연




두카티 코리아가 SM 엔터테인먼트의 뮤직 비디오에 모터사이클을 협찬했다. 두카티 코리아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엔터테인먼트 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 발매 전, SM 엔터테인먼트 측의 콘셉트에 맞춰 뮤직비디오 촬영에 함께했다.


이번 ‘Stamp On It’ 뮤직비디오는 거칠고 강렬한 무드의 ‘케이퍼 영화’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두카티 코리아는 파니갈레 V4 S, 파니갈레 V2, 디아벨 1260, 슈퍼스포츠, 하이퍼모타드, 몬스터를 협찬하며 영상에 화려함을 더했다.


그리고 지난 1월17일 SM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유튜브 채널 ‘SMTOWN’ 채널에 ‘GOT the Beat’의 ‘Stamp On It’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루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GOT the beat’의 ‘Stamp On It’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채널 ‘SMTOWN’에서 볼 수 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