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LEY-DAVIDSON OF KOREA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

HARLEY-DAVIDSON
  • homepage

    홈페이지

  • online mall

    온라인몰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 youtube

    유튜브

  • naver post

    네이버포스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Harley-Davidson Motor Company)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판매원으로서, 1999년 설립된 이래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터사이클과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꿈을 실현한다.' (To fulfill dreams by providing Harley-Davidson’s lifestyle and premium experience.)라는 Mission 아래,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 및 정착을 위해 미국 투어와 패밀리 투어, 오픈하우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국에 할리데이비슨의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운영해,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딩 문화 거점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문화 및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의 모임 H.O.G.(Harley Owners Group)를 공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우회는 H.O.G. 회원들과 함께, 지난 2008년부터 봉사단체 ‘할리천사’를 발족하여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올바른 이륜차 문화 확립을 위한 도약, 이륜차 안전 운전 캠페인 MOU 체결

2022.06.13 · 조회수 : 3836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 동부경찰서와 ‘이륜차 안전 운전 캠페인’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용인 동부경찰서와 ‘이륜차 안전 운전 캠페인’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올바른 이륜차 문화 확립’이란 중차대한 목표를 이루고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국민이 신뢰하고 있는 경찰과 함께 교통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한 것이다. 


6월 14일 오전 11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에서 진행된 본 체결식은 열악한 이륜차 환경과 이륜차 운전자들의 의식 제고(提高)를 도모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용인 동부경찰서의 긴밀한 협조가 필수적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진행될 수 있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이계웅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유제열 용인 동부경찰서장은 MOU를 체결하며 감사장 수여를 진행한 뒤, 함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을 둘러봤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본 MOU체결로 올바른 이륜차 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기반을 쌓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양측의 긴밀한 협로를 통해 라이더들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문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박순모 대리

연락처: 010-8001-3373 / 이메일: joshua@khg.kr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