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ER GRILLS KOREA

Weber BBQ Club Gangnam

WEBER GRILLS KOREA
  • Store

    스토어

  • instagram

    인스타그램

  • naver blog

    블로그

Since 1952, 미국 헤리티지 그릴 브랜드 웨버(Weber)는 70년 넘는 오랜 기간동안 글로벌 마켓 쉐어 No.1 브랜드 입니다. 차콜 그릴은 1952년 조지 스테판(George Stephen)이 최초로 발명하여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그릴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캠핑용 소형그릴부터 가스그릴, 정원용 대형 그릴까지. 모든 라이프를 어우르는 그릴을 개발하며 유일무이한 그릴의 명가입니다.
Born to Barbecue 바베큐의 시작과 끝, 웨버(Weber)와 함께하세요.

목록으로

로얄엔필드 코리아, 라이드 오브 듀티 진행

2025.06.21 · 조회수 : 219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매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밀리터리 모토 캠핑 행사를 진행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6월 21~22일, 경기도 양평 ‘테토 캠핑장’에서 2025 라이더 커뮤니티 이벤트인 **‘라이드 오브 듀티(Ride of Duty)’**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라이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캠핑 행사로 기획됐다.


로얄엔필드 코리아 임직원들은 사전 답사, 배너 설치, 현장 청소 등 철저한 준비를 거쳐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폭우 속에서도 브랜딩 시설을 완성하며 참여자들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만들었다.


행사 첫날 참가자들은 텐트 설치 후 운영본부에서 식료품 및 기념품을 지급받았다.


오후부터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었으며, 영웅들을 기리는 순국선열·호국영령 묵념으로 공식 개막식을 진행했다.


이후 디지털 사격 대회, BBQ 파티, 밀리터리 베스트 드레서, 로얄엔필드 관련 퀴즈,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우승자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다.


밤새 임직원들은 안전 순찰을 이어가며 모든 참가자들이 불편 없이 지낼 수 있도록 관리했다.


다음 날에는 주변 정리, 장비 철수, 단체 기념 촬영을 끝으로 일정이 종료됐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매월 다양한 라이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중 라이드 오브 듀티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특별 행사다.


브랜드와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업계 최고의 개방성을 가진 행사로 평가된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우리가 만드는 작은 경험이 라이더에게 큰 추억이 된다”며 앞으로도 라이더들과 함께할 진정성 있는 문화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