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ER GRILLS KOREA

Weber BBQ Club Gangnam

WEBER GRILLS KOREA
  • Store

    스토어

  • instagram

    인스타그램

  • naver blog

    블로그

Since 1952, 미국 헤리티지 그릴 브랜드 웨버(Weber)는 70년 넘는 오랜 기간동안 글로벌 마켓 쉐어 No.1 브랜드 입니다. 차콜 그릴은 1952년 조지 스테판(George Stephen)이 최초로 발명하여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그릴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캠핑용 소형그릴부터 가스그릴, 정원용 대형 그릴까지. 모든 라이프를 어우르는 그릴을 개발하며 유일무이한 그릴의 명가입니다.
Born to Barbecue 바베큐의 시작과 끝, 웨버(Weber)와 함께하세요.

목록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함께한 United We Ride, 한국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도 뜻깊은 기부 완주

2025.09.06 · 조회수 : 31
- 아시아 14개국이 동시 진행한 글로벌 행사 National Harley™ Day ‘United We Ride’
- 한국에서는 북부·중부·남부 3개 권역으로 집결
- 참가비 전액 기부, 약 645만 원 모금하여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전달
- 글로벌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문화와 기부를 결합한 사회적 가치 활동 지속



지난 9월 6일, 할리데이비슨은 전 세계의 라이더들과 함께 자유와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글로벌 캠페인 National Harley™ Day United We Rid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수만 명의 라이더가 참여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전국을 북부·중부·남부 3개 권역으로 집결해 동시에 라이딩을 펼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모금한 약 645만 원 전액은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기부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라이더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라이더와 함께 달리는 기쁨도 컸지만, 뜻깊은 기부까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할리데이비슨은 전 세계적으로 자유와 연대의 가치를 공유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United We Ride는 그 철학을 잘 보여주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라이더들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기부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