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버 공식 수입사 기흥인터내셔널, 웨버 한국 공식 사이트 오픈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바비큐그릴 브랜드, 웨버(WEBER) 국내 공식 수입사 ‘기흥인터내셔널 유한회사(대표 이태흥, 웨버 바베큐클럽 강남)’이 웨버의 한국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공식 사이트에서 국내에 공식 수입되는 모든 제품을 만나보고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웨버의 한국 공식 사이트 오픈 기념 3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7/1~7/31)를 통해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웨버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는 그릴을 이용한 ‘웨버 레시피’나 웨버그릴의 활용법을 익힐 수 있는 ‘그릴링 기술’, 그리고 그릴 마스터 셰프에게 그릴링 요령과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웨버 그릴 아카데미’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웨버는 1952년 케틀 그릴을 발명한 조지 스티븐이 설립한 바비큐 그릴 전문 업체로, 미국에서 전 세계 78개국 대상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웨버 코리아의 본점 ‘웨버 바베큐클럽 강남’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유통 중인 모든 웨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그릴 마스터 셰프에게 그릴링 요령과 다양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웨버 그릴 아카데미’가 주 8회 이상 열리고 있다.
웨버 국내 공식 수입사인 기흥인터내셔널 웨버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웨버의 한국 공식 사이트 오픈을 통해 국내 많은 소비자가 글로벌 바비큐그릴 브랜드인 웨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특별한 혜택도 얻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웨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웨버의 다양한 국내 활동에 대한 소식도 함께 전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s://www.discovery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