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ER GRILLS KOREA

Weber BBQ Club Gangnam

WEBER GRILLS KOREA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웨버는 바베큐의 본고장인 미국의 프리미엄 바베큐그릴 브랜드로 70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웨버는 1952년 조지 스테판(George Stephen)이 최초의 웨버 바베큐그릴을 발명하고 난 뒤, 미국 전역에서 제품을 시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글로벌 프리미엄 바베큐그릴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웨버 바베큐클럽 강남"은 미국 웨버(Weber-Stephen Products LLC)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판매원으로, 다양한 바베큐그릴과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장과 숙련된 셰프와 함께 정확한 그릴 사용법과 다양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그릴 아카데미 시설을 보유한 웨버의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목록으로

와츠스포츠, 시즌오픈 라이딩

2023.07.16 · 조회수 : 2062
와츠스포츠는 지난 2023년 3월1일 웨버 바베큐클럽 강남점에서 앰버서더를 포함한 라이더 16인과 함께 ‘와츠스포츠 시즌 오픈 라이딩’을 개최했다.




와츠스포츠는 지난 2023년 3월1일 웨버 바베큐클럽 강남점에서 앰버서더를 포함한 라이더 16인과 함께 ‘와츠스포츠 시즌 오픈 라이딩’을 개최했다. 올해 라이딩 시즌을 맞이하며 무사고를 기원하고, 와츠스포츠의 올해 계획과 체험형 프로그램이 결합된 행사다.





참가자들은 웨버 강남점에 집결해 서로 인사하며 친목을 형성하는 밍글링으로 시작했다. 뒤이어 와츠스포츠 마케팅팀이 준비한 ‘올해 크게 주목 받을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접하며 시장을 선도할 기술과 디자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발빠르게 접했다.

앰버서더와 라이더 간 친목을 다지기 위한 프로그램도 열렸다. 웨버그릴 아카데미의 셰프가 주관하는 쿠킹 클래스가 바로 그것. 행사에 참가한 라이더들은 와츠 앰버서더들과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며 상호 유대관계를 형성했다.





이날 행사는 쿠킹 클래스 후 단체 라이딩으로 이어졌다. 약 60km 거리를 함께 달렸고, 기념사진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됐다.

와츠스포츠 관계자는 “라이딩 시즌의 시작을 앰버서더 및 라이더들과 함께 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웨버와 협업, 쿠킹 클래스와 같이 특별한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봄마다 여는 시즌 오픈 행사를 정례화 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