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경북지역 라이딩 성지인 팔공산 초입으로 이전
- 아시아최초로 ‘H-D Fuel Facility Program’ 규정에 맞춰 디자인된 매장
- 한 공간에서 모터사이클, 의류, 부품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동선 구축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경상북도 대구시에서 지점을 이전했다.
열정적인 라이딩 문화가 자리 잡고 있는 대구 지역의 라이더들에게 대구의 팔공산은 ‘라이더의 성지’라는 인식이 잡혀있다. 할리 데이비드슨 코리아는 기존 대구점을 라이더의 성지인 팔공산 초입으로 이전해, 팔공산 투어를 기획하고 있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2003년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서 오픈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은 근 20년 만에 대구의 봉무동으로 이전하게 됐다.
이번에 이전하게 된 할리데이비슨 대구점은 단층 구조로 모터사이클 전시장,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의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동선을 확보했다. 2022년 7월 할리데이비슨 본사에서 시작된 프로젝트인 “H-D Fuel Facility Program”에는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타겟의 세분화와 공간 디자인에 대한 표준과 가이드라인이 제시되어 있다.
대구점은 아시아최초로 해당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최초의 매장이기도 하다.
숙련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의 인력이 더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더 많은 고객 접점을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대구점 이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대구점에 내방한 고객들이 응모권을 수령해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이다. 7월 27일(수)부터 8월 6일(수)까지 진행되며, 내방한 고객이 작성한 응모권을 무작위로 추첨해 8월 12일(금)이후, 할리데이비슨 대구점 유튜브 채널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리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다. 오직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며,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와 부품/액세서리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7월 27일(수)부터 7월 29일(금)까지다.
세 번째는 제한 시간 프로모션(Limited Time promotion)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을 상징하는 ‘대구점 티셔츠’를 포함해, 일부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간은 7월 27일(수)부터 8월 6일(토)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7월 27일(수)부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한정 기념품을 지급하며, 기념품의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 - 대구광역시 동구 봉무동 142-3 (053-851-8279)
# # #
※ 보도자료 문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박순모 대리
연락처: 010-8001-3373 / 이메일: joshua@kh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