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ER GRILLS KOREA

Weber BBQ Club Gangnam

WEBER GRILLS KOREA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웨버는 바베큐의 본고장인 미국의 프리미엄 바베큐그릴 브랜드로 70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웨버는 1952년 조지 스테판(George Stephen)이 최초의 웨버 바베큐그릴을 발명하고 난 뒤, 미국 전역에서 제품을 시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글로벌 프리미엄 바베큐그릴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웨버 바베큐클럽 강남"은 미국 웨버(Weber-Stephen Products LLC)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판매원으로, 다양한 바베큐그릴과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장과 숙련된 셰프와 함께 정확한 그릴 사용법과 다양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그릴 아카데미 시설을 보유한 웨버의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목록으로

와츠레이싱팀, MCT 강진투어 포디움 석권

2018.03.13 · 조회수 : 2578
- 2018 마스터즈사이클투어 첫번째 대회에서 개인종합 1위/3위, 카테고리 3위, 팀종합 1위 석권
- MCT 강진투어, 역대 최다 인원 출전대회에서 포디움 휩쓸어
- 다음대회인 MCT 나주투어에서의 기대감 높혀

2018 마스터즈사이클투어 강진(이하 ‘MCT 강진)이 3월 10일 강진군 일원에서 열렸습니다. 2018년 MCT 투어의 첫 대회인 만큼 많은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MCT가 시작된 이래로 역대 최고 인원의 MCT 강진이라고 대한사이클연맹이 밝혔습니다. 이번 MCT 강진에는 스페셜리그 168명, DMZ리그 325명이 출전했습니다.

특히 이번 2018 MCT 강진에서 와츠레이싱팀은 발군의 성적을 보이며 시즌 첫 경기에서 큰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스페셜리그는 초반부터 펠로톤에서 선두그룹이 BA에 성공했으며, 이 선두그룹에는 와츠레이싱팀의 다니엘 마르쿼트, 팀 로치포드 선수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 선두그룹은 레이스 마지막까지 자리를 굳건히 지켰고, 결승 300미터를 앞두고 결승 스프린트에서 팀 로치포드 선수가 다니엘 마르쿼트 선수의 도움에 힘입어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했습니다.


2018 MCT 투어 첫 경기인 강진 투어에서 개인종합 1위/3위를 차지한 Tim Rochford(좌) / Daniel Marquardt(우) 선수 (사진출처: 바이크왓)


카테고리 3위를 차지한 안창수 선수


스페셜리그, 팀 종합순위 1위를 차지한 와츠레이싱팀 (사진출처: 바이크왓)


이밖에 펠로톤에서 팀플레이를 잘 펼쳐주었던 선수들도 좋은 성적을 내어 와츠레이싱팀은 개인종합을 포함하여 팀 종합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안창수 선수는 카테고리 3위를 하며 포디움에 섰습니다.
와츠레이싱팀은 다음 대회인 MCT 나주투어에서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결승선을 앞두고 팀 주행을 펼치고 있는 팀 로치포드와 다니엘 마쿼트 (사진출처: 바이크왓)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 팀 로치포드 (사진출처: 바이크왓)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