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ER GRILLS KOREA

Weber BBQ Club Gangnam

WEBER GRILLS KOREA
  • Store

    스토어

  • instagram

    인스타그램

  • naver blog

    블로그

Since 1952, 미국 헤리티지 그릴 브랜드 웨버(Weber)는 70년 넘는 오랜 기간동안 글로벌 마켓 쉐어 No.1 브랜드 입니다. 차콜 그릴은 1952년 조지 스테판(George Stephen)이 최초로 발명하여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그릴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캠핑용 소형그릴부터 가스그릴, 정원용 대형 그릴까지. 모든 라이프를 어우르는 그릴을 개발하며 유일무이한 그릴의 명가입니다.
Born to Barbecue 바베큐의 시작과 끝, 웨버(Weber)와 함께하세요.

목록으로

로얄엔필드 코리아, 공익 메시지를 담은 언택트 이벤트 ‘원 라이드(One Ride)’ 라이딩 캠페인 실시

2021.09.15 · 조회수 : 5450
- 9월26일, 전세계 로얄엔필드 라이더가 공익의 메시지를 담아 함께 달리는 라이딩 캄패인
- 일회용품 줄이기, 쓰레기 회수하기, 안전 라이딩 하기 등 #LeaveEveryPlaceBetter 라는 공익 메시지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널리 전파
- 선착순으로 등록한 참가자 대상으로 원 라이드 캠페인 기념 패키지 증정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 코리아(공식 수입원 기흥인터내셔널)는 전세계 로얄엔필드 라이더들이 공익의 메시지 담아 함께 달리는 원 라이드(One Ride) 라이딩 캠페인을 오는 9월26일 전국 동시 개최한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원 라이드(One Ride)는 로얄엔필드의 대표적인 라이딩 이벤트로, 전세계 로얄엔필드 라이더들이 같은 날 함께 달리며 경험을 공유하는 취지로 진행되어 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거리두기 수칙에 의거해 군집이 아닌 개별 라이딩 형식의 언택트 이벤트로 실시된다.

올해는 보다 나은 세상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라이딩 간 발생한 쓰레기들은 꼭 회수 해오기’, ‘안전하게 라이딩 하기’ 등의 보다 나은 세상을 염원하는 #LeaveEveryPlaceBetter 라는 공익적인 메시지가 함께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로얄엔필드 공식 온라인몰, 공식 커뮤니티,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안내된 접수 폼에 개인정보 및 소유 차량 등의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언택트 라이딩으로 진행되지만 보다 안전한 행사를 위해 선착순으로 지정된 인원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헬멧 스티커 2종, 정품 티셔츠 및 텀블러 등으로 구성된 원 라이드 기념 패키지가 증정된다.

본 행사 참가자는 26일 당일 라이딩을 즐긴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인증샷 2개를 남기는 미션을 부여 받는다. 로얄엔필드 코리아에서는 행사 취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게시글을 선정해 라이딩 재킷 및 액세서리 등의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얄엔필드 코리아 강기향 본부장은 “로얄엔필드의 원 라이드는 라이더들과 함께 달리며 경험을 공유하는 전하는 행사로 진행되어 왔으며, 올해는 언택트 기반으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딩 문화를 영위하기 위한 메시지를 담아 진행된다. 본 행사를 통해 엔필더를 비롯한 모든 라이더들이 행복한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이어가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얄엔필드 하남 본사를 비롯한 전국 12개의 공식 판매처, 로얄엔필드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