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엔필드 코리아, 제 1회 어드벤처 스쿨(Adventure School) 실시
- 최근 주목받고 있는 어드벤처 라이딩을 보다 체계적으로 경험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 로얄엔필드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는 히말라얀 선보여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 코리아(기흥인터내셔널)는 지난 4월25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천 오프밸리에서 제 1회 어드벤처 스쿨(Adventure School)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모터사이클과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고객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어드벤처 라이딩을 보다 체계적으로 경험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로얄엔필드 코리아 어드벤처 스쿨’을 신설했다.
포천 오프밸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30명의 라이더가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오프로드 라이딩 숙련도를 고려한 이론 교육 및 3개조로 구분된 실습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초보자로 구성된 C조는 오프로드 실전 가속과 회선, 유턴 등 기본적인 실전 라이딩 교육을 실시하였고, 오프로드 경험자로 구성된 B조는 포천 오프밸리 코스를 주행, 마지막으로 숙련자로 구성된 A조는 임도 주행에서의 스킬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로얄엔필드 코리아 강기향 본부장은 “라이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안전이다. 최근 오프로드 라이딩이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로얄엔필드 역시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는 히말라얀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이 히말라얀을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만끽하실 수 있도록 어드벤처 스쿨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라고 본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정부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로얄엔필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