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cLAREN SEOUL

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

McLAREN SEOUL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 facebook

    페이스북

맥라렌은 F1 레이싱에서 갈고 닦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름답지만 언제나 이유와 목적이 있는 디자인, 그리고 발전을 향한 멈추지 않는 파이오니어 정신을 자랑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입니다.

맥라렌의 역사는 맥라렌 그룹의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으로부터 시작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의 브루스 맥라렌은 1958년 뉴질랜드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연소 F1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달성하고 고성능 레이스카를 설계한 전설의 레이서 겸 엔지니어입니다. 1963년 브루스 맥라렌은 맥라렌 레이싱팀을 결성하고, MP4/1 레이스카에 최초로 경량과 강성을 자랑하는 카본 파이버 섀시를 도입하면서 F1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맥라렌의 찬란한 순간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와 알렌 프로스트 (Alain Prost) 등 많은 전설의 F1 드라이버가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슈퍼카를 제작하고 싶었던 브루스 맥라렌의 뜻을 이어받아 맥라렌은 F1에서 축적한 레이스카, 그리고 맥라렌의 상징인 카본 파이버 섀시 설계 및 제작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맥라렌 그룹의 양산차 브랜드인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설립하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섀시의 선도자이자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맥라렌은 모든 모델 또한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하여 더욱 가볍고,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으며, 드라이버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편의와 차량의 유용성,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렌 서울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한다.'(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는 Mission으로, 세계 최고 슈퍼카 브랜드 답게 대한민국의 슈퍼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목록으로

입지 않는 옷, 할리데이비슨으로 돌아온다!

2025.06.02 · 조회수 : 240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비영리단체 ‘옷캔’과 의류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를 전개
- 입지 않는 옷을 오프라인 매장에 기부하면 의류·신발 할인 혜택 제공
- 티셔츠부터 재킷까지 품목별 맞춤형 할인 적용
- 6월 한 달간,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프라인 의류 매장에서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비영리단체 옷캔(OTCAN)과 함께 의류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 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의류를 기부하면 할리데이슨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회공헌형 프로모션이다.


캠페인 참여는 간단하다. 입지 않는 옷을 가지고 가까운 할리데이비슨 오프라인 매장 내 의류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기부 당일에 한해 해당 품목군에 따라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기부된 의류는 옷캔을 통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며, 참가자에게는 착한 소비의 경험과 함께 할리데이비슨 의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부 가능한 의류는 브랜드에 상관 없이 제3자가 즉시 착용 가능한 양호한 상태의 옷이어야 한다. 할인은 1:1 대응 방식으로 적용되며, 티셔츠 및 셔츠류는 1만원, 재킷과 신발(운동화 및 부츠)은 5만원, 가죽 재킷은 1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옷을 사회에 환원하고, 동시에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착한 소비 프로그램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더 정신은 단지 도로 위를 달리는 것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연결과 나눔까지 포함한다”며, “기부 & TAKE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의미 있는 소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