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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LAREN SEOUL

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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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은 F1 레이싱에서 갈고 닦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름답지만 언제나 이유와 목적이 있는 디자인, 그리고 발전을 향한 멈추지 않는 파이오니어 정신을 자랑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입니다.

맥라렌의 역사는 맥라렌 그룹의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으로부터 시작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의 브루스 맥라렌은 1958년 뉴질랜드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연소 F1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달성하고 고성능 레이스카를 설계한 전설의 레이서 겸 엔지니어입니다. 1963년 브루스 맥라렌은 맥라렌 레이싱팀을 결성하고, MP4/1 레이스카에 최초로 경량과 강성을 자랑하는 카본 파이버 섀시를 도입하면서 F1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맥라렌의 찬란한 순간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와 알렌 프로스트 (Alain Prost) 등 많은 전설의 F1 드라이버가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슈퍼카를 제작하고 싶었던 브루스 맥라렌의 뜻을 이어받아 맥라렌은 F1에서 축적한 레이스카, 그리고 맥라렌의 상징인 카본 파이버 섀시 설계 및 제작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맥라렌 그룹의 양산차 브랜드인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설립하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섀시의 선도자이자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맥라렌은 모든 모델 또한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하여 더욱 가볍고,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으며, 드라이버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편의와 차량의 유용성,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렌 서울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한다.'(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는 Mission으로, 세계 최고 슈퍼카 브랜드 답게 대한민국의 슈퍼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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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6주년 기념 오픈하우스

2025.04.19 · 조회수 : 300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6주년 기념 오픈하우스 2,500여 명 참가로 성료
- Kolja Rebstock 수석 부사장 내한, 한국 시장의 중요성 직접 언급
- 2025년형 신모델 국내 최초 공개… 체험형 전시로 뜨거운 반응
- 브랜드 협업·이벤트·기념품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 큰 호응



2025년 4월 19일 토요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에서 창립 26주년을 기념하는 ‘오픈하우스’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총 2,500여 명의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단순한 브랜드 이벤트를 넘어, 할리데이비슨이 전하는 진정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행사의 중심에는 Harley-Davidson Motor Company 인터내셔널 부문 부사장인 Kolja Rebstock의 내한이 있었다. 그는 “아시아 시장에서 한국의 존재감은 날로 커지고 있으며, 이번 방문은 한국 라이더 문화의 진면목을 직접 경험하고자 한 것”이라고 밝혔다.





현장에서는 2025년형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모델들은 새로운 퍼포먼스 기술과 디자인 혁신이 조화를 이룬 최신 라인업으로, 브랜드의 진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순간이었다. 참석자들은 신형 모델의 강렬한 존재감과 세련된 디테일에 감탄하며 포토존 앞에 긴 줄을 서기도 했고, 일부 라이더들은 " 정교하게 진화한 할리데이비슨이 마음에 든다"며 스태프에게 질문을 쏟아내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체험을 제공했다. 선인자동차는 포드 머스탱과 브롱코, 링컨 에비게이터 등 아메리칸 차량 라인업을 전시했고, 익스트림, 프링글스, 벤앤제리스, 로마샴푸는 다채로운 브랜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SUNOCO와 협업 중인 ‘올드타운로드 카페’는 모든 방문객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2025년 한정판 반다나가 기념품으로 제공되었으며, 현장에서는 다양한 F&B와 스낵이 준비되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럭키드로우, 다양한 미니게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공간 등은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오픈하우스는 할리데이비슨이 단순한 모터사이클 브랜드를 넘어, 사람과 사람을 잇는 문화로 자리잡고 있음을 보여준 자리”라며, “앞으로도 한국 라이더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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