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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LAREN SEOUL

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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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은 F1 레이싱에서 갈고 닦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름답지만 언제나 이유와 목적이 있는 디자인, 그리고 발전을 향한 멈추지 않는 파이오니어 정신을 자랑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입니다.

맥라렌의 역사는 맥라렌 그룹의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으로부터 시작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의 브루스 맥라렌은 1958년 뉴질랜드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연소 F1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달성하고 고성능 레이스카를 설계한 전설의 레이서 겸 엔지니어입니다. 1963년 브루스 맥라렌은 맥라렌 레이싱팀을 결성하고, MP4/1 레이스카에 최초로 경량과 강성을 자랑하는 카본 파이버 섀시를 도입하면서 F1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맥라렌의 찬란한 순간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와 알렌 프로스트 (Alain Prost) 등 많은 전설의 F1 드라이버가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슈퍼카를 제작하고 싶었던 브루스 맥라렌의 뜻을 이어받아 맥라렌은 F1에서 축적한 레이스카, 그리고 맥라렌의 상징인 카본 파이버 섀시 설계 및 제작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맥라렌 그룹의 양산차 브랜드인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설립하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섀시의 선도자이자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맥라렌은 모든 모델 또한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하여 더욱 가볍고,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으며, 드라이버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편의와 차량의 유용성,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렌 서울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한다.'(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는 Mission으로, 세계 최고 슈퍼카 브랜드 답게 대한민국의 슈퍼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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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르 드 코리아 2018 스페셜, 와츠사이클링 대니엘 마르쿼트 우승

2018.10.10 · 조회수 : 3800
- 와츠사이클링 해외커뮤니케이션, 대니얼 마르콰트 우승
- 2018 Tour de Korea Special 강원도 일대서 개최



지난 10월 7일 시작을 알린 ‘투르 드 코리아 2018 스페셜’의 대장정이 9일 경기도 파주에서 막을 내렸다. 마지막 3구간 레이스는 파주 임진각에서 출발해 설마리 고개를 거쳐 파주 일대를 63.6km 도는 코스로 진행됐다.


3구간은 마지막 구간이었기에 개인 종합 1위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이어졌다. 경기 초반은 옐로 저지를 입고 있는 천소산 선수를 비롯해 다니엘 마쿼트, 임건엽, 최궁규, 박종일 선수가 선두 그룹을 형성하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코스는 오르막이 적은 완만한 코스로 이루어져 선수들은 무리 없이 경기를 치룰 수 있었다.


​스프린트 구간은 보너스 타임을 얻기 위한 상위권 선수들의 치열한 싸움이 있었지만 결국 다니엘 마쿼트 선수가 1위로 골인하며 보너스 타임 3초를 얻어냈다. 경기 결과, 3구간 우승은 펠로톤 사이에서 기회를 엿보다가 결승선 2km전에 강력한 스프린트를 보여준 수티스미스 펠트 팀의 이준혁 선수가 차지했다.


개인 종합 우승은 스프린트 구간에서 보너스 타임 3초를 얻어 낸 다니엘 마쿼트 선수에게 돌아갔다. 다니엘 마쿼트 선수는 “작년에 아쉽게 우승을 놓치게 되어 실망했었는데 오늘 우승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나보다 뛰어난 선수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2구간까지 옐로 저지를 지켜낸 천소산 선수는 아쉽게도 2위에 머물렀다. 3위는 임건엽 선수가 차지했다.

팀 종합 1위는 대회 내내 강력한 어택을 보여주며, 경기를 주도한 캐논데일 탑스피드 팀에게 돌아갔다. 그 뒤로 레이원 레이싱 팀이 2위를, 캐논-LSR 팀이 3위를 기록했다.


또한 산악왕에게 주어지는 레드 폴 카닷 저지는 2구간 강력한 독주로 우승을 차지한 박종일 선수가 차지했으며, 스프린트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블루 저지는 메리다 레이싱 팀의 황규태 선수가 차지했다. 베스트 영 라이더는 배준범 선수에게 돌아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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