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ALPINESTARS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목록으로

애스턴마틴, ‘아르카디아 도쿄 2023’ 행사 성료, 환상적인 3일간의 특별한 여정 막 내려

2023.12.22 · 조회수 : 1558
- 애스턴마틴, ‘아르카디아 도쿄 2023’ 행사 성료,
- 환상적인 3일간의 특별한 여정 막 내려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일본 도쿄에서 1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 ‘애스턴마틴 아르카디아(Aston Martin Arcadia)’ 행사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애스턴마틴 오너들을 위해 격년마다 개최되는 본 행사는, 고대 그리스어로 천국을 뜻하는 ‘아르카디아(Arcadia)’에서 영감을 받아 애스턴마틴의 과거, 현재, 미래를 기념한다. 특히 올해에는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맞이해 애스턴마틴 오너 및 후원자들과 함께한 3일간의 특별한 여정 끝에 1년간의 기념을 마무리했다.





애스턴마틴 아르카디아 도쿄 2023 콩쿠르

11월 17일(금)부터 18일(토)까지 긴류잔 센소지 사원에서 ‘애스턴마틴 콩쿠르 델레캉스(Aston Martin Concours d'Elegance)’가 양일간 진행되었다. 지난 100년이 넘는 역사에서의 의미 깊은 애스턴마틴 모델 약 70여 대가 특별한 한자리에 모였다. 특히 수동 변속기를 장착한 독보적인 프론트 엔진 V12 스포츠카로서 본질에 충실한 최고의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애스턴마틴 발러(Valour)와 함께 DB12 볼란테(DB12 Volante)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최초로 공개되었다. 이번 행사는 애스턴마틴이 자동차 브랜드로서 세계 최초로 긴류잔 센소지 사원에서 전시 행사를 진행했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콩쿠르 델레캉스에서는 애스턴마틴의 100년이 넘는 역사 중 가장 인정받는 모델을 선정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하이퍼카’와 1940년대 이전의 ‘클래식카’를 포함한 총 8개의 부문에서 차량을 심사했다. 아이코닉 한 애스턴마틴 시그넷(Cygnet)도 심사되는 차량 라인업 중 하나로, 일본에서 20대가 출품되었다. 이번 콩쿠르 델레캉스의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 부문에서는 ‘애스턴마틴 스피드 모델 C 타입 LMF385(Aston Martin Speed Model Type C LMF385)’가 희소성과 우아함, 완벽한 조건을 인정받아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선정되었다. 또한, ‘대중이 가장 좋아하는 차(Public Favorite)’ 부문에서는 대중 투표를 통해 ‘애스턴마틴 뱅퀴시 자가토(Vanquish Zagato)’가 선정되었다. 


시상식이 끝난 후에는 센소지 사원에서 출발한 50대의 애스턴마틴 차량이 도쿄 거리를 질주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애스턴마틴 오너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도쿄 거리에서 드라마틱 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콩쿠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오너 퍼레이드가 종료된 후에는 후지산(Mount Fuji) 아래 자리한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Fuji Speedway Hotel)에서 애스턴마틴 오너들을 환영하는 화려한 갈라 디너쇼 및 자선 경매가 진행되었다. 낫어 호텔(NOT A HOTEL), 퀸터센셜리(QUINTESSENTIALLY), 포메리(POMMERY), 오토글림(AUTOGLYM), 지노리 1735(GINORI 1735), 바워스 앤 윌킨스(Bowers & Wilkins), J. 래버랙(J. Laverack), 비브로아(VIBROA) 등 애스턴마틴 파트너사들의 후원으로 총 3540만엔(한화 약 3억 982만원)의 기금이 모였다. 또한, 흥미진진한 입찰 전쟁 끝에 최종 경매 품목인 2024 포뮬러 1(Formula 1) 레플리카 모델이 2900만엔(한화 약 2억 5,394만원)에 낙찰되었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일본 적십자사(Japanese Red Cross)에 기부될 예정이다.





애스턴마틴 트랙 데이 

11월 19일(일) 후지 스피드웨이(Fuji Speedway)에서 총 110대의 애스턴마틴 차량과 오너들이 모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역대 최대 규모의 트랙 데이 행사가 열렸다. 개막식 동안 관람객들은 트랙에 입장해 애스턴마틴 아르카디아 갤러리(ARCADIA Gallery)를 둘러볼 수 있었다. 최초의 미드 엔진 하이브리드 차량인 발할라(Valhalla)를 비롯해, 2023 포뮬러 1 차량의 복제 모델, 스릴 넘치는 오픈카 DBR22, DB5 골드핑거 컨티뉴에이션(DB5 Goldfinger Continuation), 발러 등 홈 스트레이트에 전시된 애스턴마틴의 특별한 모델을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였다.


본격적인 트랙 주행이 시작되면서 오너들은 헤리티지 런(Heritage Run), 패밀리 런(Family Run), 스페셜 레이싱 런(Special Racing Run), 피날레 퍼레이드 런(Finale Parade Run) 등 네 개의 세션을 통해 서킷에서 애스턴마틴의 잠재력을 최대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울트라럭셔리 SUV인 DBX707의 핫 랩(Hot Lap)을 통해, 애스턴마틴이 인정받은 SUV의 압도적인 성능을 선보였다. 애스턴마틴 에디션 에어버스 ACH130(Airbus ACH130) 헬리콥터도 이번 아르카디아 행사를 위해 호주로부터 긴 여정을 지나 후지 스피드웨이에서의 트랙 데이 행사 현장에 특별 등장했다.


또한, 패독(Paddock) 내 트랙 사이드에서는 게스트들이 애스턴마틴의 새로운 발할라 VR 익스피리언스(Valhalla VR Experience)를 통해 브랜드 최초의 하이브리드 슈퍼카인 애스턴마틴 발할라의 놀라운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