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ALPINESTARS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목록으로

2023 코리아 채리티 라이드

2023.07.16 · 조회수 : 1848
기흥그룹(이하 KCR조직위)은 2023년 6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2023 코리아채리티라이드’(이하 KCR23)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기흥그룹(이하 KCR조직위)은 2023년 6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2023 코리아채리티라이드’(이하 KCR23)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2017년부터 도전의 의미와 나눔의 기쁨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부산 서울간 530km 종주와 기부, 자선기금 마련이 결합된 국내최대 자선 라이딩 행사다.





올해 행사는 자선 라이더 기준 총 202명 규모로 개최됐다. 이들 모두 자선 단체에 직접 기부했고, 6월3일 부산(맥도날드 덕천DT점)에서 출발해 다음날 4일 서울(할리데이비슨 한남점)까지 약 530여 킬로미터의 거리를 자전거로 종주했다.

KCR23는 자선기금 마련 목적의 프로그램인 자선경매를 함께 진행했다. 모터사이클미디어 모토이슈와 협업해 유튜브 실황 자선경매, 더불어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 자선경매를 진행하여 대중 대상으로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자선 경험과 기회’를 다각도로 제공했다.

KCR조직위는 올해 KCR23 활동을 통한 펀드레이징 현황을 공식 수혜단체 네 곳(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조사한 바 6월30일 기준 약 94,823,000원의 기부금이 모인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기부금 전액은 KCR23에 동참한 각 개인들의 선택에 따라 총 네 곳의 수혜단체에 직접 기부 방식으로 전달되었다.






한편 KCR조직위 관계자는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부산-서울간 국토종주라는 거대한 도전과 선의의 기부 활동이 결합된 자선 자전거 행사”라고 말하며 “더 많은 이들이 기부를 통해 자선에 동참하고, 이를 통해 더욱 마음 따뜻한 대한민국 사회가 될 수 있도록 KCR을 꾸준하게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