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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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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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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난히 더 특별했던 창립 120주년 오픈하우스

2023.03.11 · 조회수 : 4239
올해로 할리데이비슨이 창립 12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3월11일 전국 할리데이비슨 공식 매장에서 120주년 기념 오픈하우스가 개최됐다.




올해로 할리데이비슨이 창립 12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3월11일 전국 할리데이비슨 공식 매장에서 120주년 기념 오픈하우스가 개최됐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용인점 오픈하우스는 120주년 기념 한정판 모터사이클 6종이 공개돼 대중으로부터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할리데이비슨 120주년 모델의 가치에 더 큰 의미를 더하기 위하여 오랜 할리데이비슨 창립기념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초청했다. 그리고 베일에 감춰진 120주년 모터사이클을 함께 공개하며 이날 운집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6종의 120주년 기념 모델들은 헤리티지 클래식 애니버서리, 팻보이 애니버서리,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 애니버서리, 스트리트 글라이드 애니버서리, 울트라 리미티드 애니버서리, CVO™ 로드 글라이드 리미티드 애니버서리 총 6종의 모터사이클이다. 최고가인 CVO™ 로드 글라이드 리미티드 애니버서리는 1억 원에 달하는 소비자가격에도 사전 예약을 시작한 2월10일 초도물량 10대가 모두 품절됐다.







6종의 기념 모델에 적용된 색상인 '에어룸 레드'는 ‘집안의 가보’라는 의미이며 일반적인 붉은색이 아닌, 깊고 다채로운 색상의 입자들로 표현된 특수 도장이 특징이다. 고급 가죽 소재인 '알칸타라'를 사용한 시트는 CVO™ 로드 글라이드 리미티드 애니버서리 모델에만 채용됐다. 알칸타라는 보통 럭셔리 스포츠카의 시트에 사용되는 재질이며 뛰어난 착좌감과 함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계웅 대표이사는 “120년간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CVO™ 로드 글라이드 리미티드 애니버서리는 전 세계 1,500대 한정 생산된 모델인데, 국내 공급 물량이 개시 첫 날 전량 품절됐다”고 밝혔다. 여기에 더해 “CVO™ 로드 글라이드 리미티드를 비롯해 120주년 기념 모델들의 수요가 기대 이상이며, 긴 역사의 할리데이비슨의 브랜드파워를 다시 체감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정판 모터사이클 공개 및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동시에 열렸던 이날 행사에는 용인점 기준 약 1천여 명이 참가한 것으로 파악되었고, 전국 12개의 모든 지점 기준으로는 총 4천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정식 집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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