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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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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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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최초 공개, 두카티 스크램블러 2세대

2023.06.02 · 조회수 : 4846
두카티 코리아가 지난 6월2일 두카티 송도쇼룸에서 두카티 스크램블러 2세대 모델을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두카티 코리아가 지난 6월2일 두카티 송도쇼룸에서 두카티 스크램블러 2세대 모델을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스크램블러는 1960년대 자유를 추구한 ‘히피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모터사이클 장르다. 두카티 스크램블러는 지난 2015년 도심 속 주행에 최적화된 성능의 모터사이클로 개발되었고, 이번에 최신 기능과 더 근사한 스타일이 더해진 2세대 모델로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두카티 스크램블러 2세대는 스크램블러 ‘아이콘’ ‘나이트시프트’ ‘풀스로틀’ 총 3종이다. 출시 행사가 열린 두카티 송도점은 스크램블러에 걸맞게 젊고 자유분방한 느낌으로 연출됐다. 이날 자리에는 언론 기자와 인플루언서, 그리고 두카티 코리아의 주요 고객 등 약 11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 두카티 본사의 아시아퍼시픽 총괄 디렉터인 마르코 비욘디(Marco Biondi) 씨가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와 나란히 자리해 차세대 스크램블러의 중요성을 실감케 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은석 대표는 “두카티 스크램블러는 조종이 수월하고 움직임이 민첩해 다양한 성향의 라이더들에게 스릴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기에 더욱 세련된 스타일의 외관과 두카티의 성능, 그리고 최첨단 기술이 더해져 매력적인 스크램블러로 완성되었다.”고 강조하며 큰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는 인사 말씀을 전했다.





여기에 더해 마르코 비욘디 씨는 최근 몇 년간 대한민국 시장에서 두카티의 성장세가 놀랍다고 강조하며 한국의 두카티 고객들이 더 즐거운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의 서비스와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스크램블러 2세대 라인업의 아이콘 모델의 소비자가격은 1,650만 원, 풀스로틀이 1,890만 원, 나이트시프트가 1,89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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