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ALPINESTARS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목록으로

두카티, 갓 더 비트!

2023.02.15 · 조회수 : 2825
- 두카티 코리아 SM 엔터테인먼트의 뮤직 비디오에 모터사이클 협찬
- 프로젝트 그룹 ‘GOT the beat’
- 에스파의 카리나, 윈터, 레드벨벳의 슬기, 조이, 소녀시대의 태연, 효연




두카티 코리아가 SM 엔터테인먼트의 뮤직 비디오에 모터사이클을 협찬했다. 두카티 코리아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엔터테인먼트 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 발매 전, SM 엔터테인먼트 측의 콘셉트에 맞춰 뮤직비디오 촬영에 함께했다.


이번 ‘Stamp On It’ 뮤직비디오는 거칠고 강렬한 무드의 ‘케이퍼 영화’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두카티 코리아는 파니갈레 V4 S, 파니갈레 V2, 디아벨 1260, 슈퍼스포츠, 하이퍼모타드, 몬스터를 협찬하며 영상에 화려함을 더했다.


그리고 지난 1월17일 SM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유튜브 채널 ‘SMTOWN’ 채널에 ‘GOT the Beat’의 ‘Stamp On It’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루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GOT the beat’의 ‘Stamp On It’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채널 ‘SMTOWN’에서 볼 수 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