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ALPINESTARS
  • homepage

    홈페이지

  • instagram

    인스타그램

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목록으로

남 다르다.

2016.11.29 · 조회수 : 2345
기흥은 그래왔고, 그렇습니다. - 피렐리 코리아 배동수 부장


제가 기흥과 일한 지 4년이 됐습니다. 자동차용 타이어라는 매개체로 저는 기흥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타이어 유통업체와는 달랐습니다. 기흥은 그 뿌리가, 바이크, 사이클 등 타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타이어 유통업체와는 달리, 타이어를 단순히 바퀴로 취급하지 않고, 세상의 굴러다니는 모든 것을 위한 기본 그리고 더 나아가서, 굴러다니는 것을 즐기는 문화로 받아들였습니다. 기흥이 지향하는 라이딩 문화(Riding Culture)의 중요한 한 축에, 타이어가 있습니다.


기흥은 그래서 자동차용 타이어 사업을 다른 각도로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타이어 유통 채널인 수입차딜러 AS 센터, 타이어 대리점, 카센터보다는, 다른 방식의 판매로 접근했습니다. 자동차 동호회, 레이싱팀 후원, 자동차 업체들의 트랙 행사, 대형마트 콤플렉스 등, 새로운 방식의 장에서, 소비자를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시장 파괴자이자 혁신가였습니다. 그 파괴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팝니다.

기흥은 그렇게 움직입니다. 기흥은 저희 피렐리와 함께 2개의 타이어 대리점을 열었습니다. 타이어 대리점을 열 때, 피렐리라는 브랜드 가치에 걸맞게, 인테리어와 레이아웃에 누구보다도 철저하고 꼼꼼했습니다.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설비, 고객이 타이어 구매행위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제공 등에 많은 투자와 가치를 심었습니다. 타이어가 단순한 ‘필요’ 가 아니라, ‘가슴 떨리는’ 브랜드와 꿈으로 고객에게 각인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기흥이 브랜드를 대하는 태도는, 다른 슈퍼카 및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에서도 드러납니다. 명품 브랜드와의 행사 및 이벤트에서, 저희 피렐리 브랜드의 가치를 올려주었고 그럼으로써, 브랜드와 고객의 감성적 교류가 이뤄질 수 있었습니다.

기흥이라는 브랜드, 피렐리라는 브랜드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상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언제라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썸네일 이미지

목록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