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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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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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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엔필드 코리아, 유로5 엔진을 탑재한 21년식 인터셉터 650 & 콘티넨탈 GT 본격 출시

2021.07.23 · 조회수 : 2737
- 21년식 트윈스 650(인터셉터 650 & 콘티넨탈 GT) 출시 앞서 예약판매 돌입
- 라이더의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 특히 1960년대 큰 인기를 누린 인터셉터 750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마크2(Mark2) 색상으로 브랜드 헤리티지 어필
- 최근 선보인 유로5 히말라얀, 출시를 앞둔 메테오 350과 함께 대한민국 미들급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 코리아(공식 수입원 기흥인터내셔널)는 유로 5 엔진과 함께 대한민국 미들급 모터사이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21년식 인터셉터 650과 콘티넨탈 GT를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로얄엔필드의 인터셉터 650(Interceptor 650)과 콘티넨탈 GT(Continental GT)는 지난 1970년에 선보인 트윈 실린더 모터사이클을 2017년 영국에서 위치한 로얄엔필드 R&D 센터에서 부활시키며 큰 주목을 받은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648cc 공유랭식 2기통 엔진은 물론 섀시, 프레임, 서스펜션, 브레이크를 공유하며 일명 ‘트윈스 650’으로 불리며, 연료탱크와 핸들바, 실루엣, 시트, 포지션 등에서 각자의 정체성을 선보이는 모델이다. 트윈스 650은 지난 2018년 인도를 비롯한 전세계 공식 출시된 후, 국내에는 2019년 8월에 공식 출시한 이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21년식 인터셉터 650과 콘티넨탈 GT는 기존의 정체성과 퍼포먼스는 강화하고, 이전보다 강렬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출시된 것이 눈에 띈다.

전형적인 모던 클래식 로드스터 스타일의 인터셉터 650(Interceptor 650)은 초보부터 베테랑 라이더 모두를 아우르는 포지션에, 모토캠핑과 서핑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잘 어우러지는 모델이다. 인터셉터 650은 최대 47마력(7150rpm)과 최대토크 52Nm(5250rpm)를 발휘한다. 21년식에서는 총 7가지 색상이 출시된다. 단일 색상에서는 기존의 키 색상이었던 오랜지(Orange Crush)에 블루(Ventura Blue)에 레드(Canyon Red) 색상이 추가, 투톤 색상은 높은 인기를 보인 베이커 익스프레스(Baker Express)에 다운타운 드래그(Downtown Drag)와 선셋 스트립(Sunset Strip)으로 존재감을 높였다. 마지막은 크롬 색상으로, 지난 1960년에 선보인 인터셉터 750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마크2(Mark 2) 색상을 출시했다.


카페 레이서 스타일의 콘티넨탈 GT(Continental GT)는 낮은 시트 포지션과 클립온 핸들바로 보다 공격적인 스타일과 주행성을 선사한다. 콘티넨탈 GT의 퍼포먼스는 최대 47마력(7150rpm)과 최대토크 52Nm(5250rpm)로 인터셉터 650과 동일하다. 색상은 총 5가지로 출시되며, 가장 주목받는 색상은 1960년대형 콘티넨탈 GT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Locked Red, 단일 색상)와 영국의 헤리티지가 담긴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British Racing Green, 투톤 색상)이다. 또 다른 투톤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이 조화를 이루는 디럭스(Dux Deluxe)와 청량한 블루(Ventura Blue)가, 크롬 색상은 미스터 클린(Mr Clean)이다.


트윈스 650 시리즈의 차량 가격은 색상 적용 기준에 따라 3가지 트림으로 나뉜다. 단일 색상의 스탠다드 트림, 투톤 색상의 커스텀 트림, 마지막으로 크롬 트림이다. 인터셉터 650은 스탠다드 7,524,000원, 커스텀 7,700,000원, 크롬 7,896,000원이다. 콘티넨탈 GT는 스탠다드 7,700,000원, 커스텀 7,837,000원, 크롬 8,112,000원으로 지난 2019년 출시 당시와 마찬가지로 전세계에서 인도 다음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한편 로얄엔필드의 인터셉터 650과 콘티넨탈 GT는 최초 선보인 2018년 이래로 미들급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로얄엔필드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비즈니스 총괄인 비말 섬블리(Vimal Sumbly, APAC Business Head)는 “트윈스 650 두 모델의 출시는 로얄엔필드는 물론, 미들급 모터사이클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왔다. 해당 모델 출시를 통해 인도 시장의 미들급 모터사이클 부문은 무려 4배 성장을 이뤘고, 2020년 영국 내 미들급 모터사이클 판매 1위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한국 시장 역시 새롭게 시작한 2019년 이후 판매망을 20% 확장, 15%의 매출 성장도 이루고 있으며, 나아가 21년식 히말라얀을 시작으로 트윈스 650, 그리고 향후 선보일 메테오 350과 함께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21년식 인터셉터 650과 콘티넨탈 GT의 본격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얄엔필드 하남 본사를 비롯한 전국 12개의 공식 판매처, 로얄엔필드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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