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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LAREN SEO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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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은 F1 레이싱에서 갈고 닦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름답지만 언제나 이유와 목적이 있는 디자인, 그리고 발전을 향한 멈추지 않는 파이오니어 정신을 자랑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입니다.

맥라렌의 역사는 맥라렌 그룹의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으로부터 시작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의 브루스 맥라렌은 1958년 뉴질랜드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연소 F1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달성하고 고성능 레이스카를 설계한 전설의 레이서 겸 엔지니어입니다. 1963년 브루스 맥라렌은 맥라렌 레이싱팀을 결성하고, MP4/1 레이스카에 최초로 경량과 강성을 자랑하는 카본 파이버 섀시를 도입하면서 F1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맥라렌의 찬란한 순간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와 알렌 프로스트 (Alain Prost) 등 많은 전설의 F1 드라이버가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슈퍼카를 제작하고 싶었던 브루스 맥라렌의 뜻을 이어받아 맥라렌은 F1에서 축적한 레이스카, 그리고 맥라렌의 상징인 카본 파이버 섀시 설계 및 제작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맥라렌 그룹의 양산차 브랜드인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설립하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섀시의 선도자이자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맥라렌은 모든 모델 또한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하여 더욱 가볍고,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으며, 드라이버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편의와 차량의 유용성,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렌 서울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한다.'(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는 Mission으로, 세계 최고 슈퍼카 브랜드 답게 대한민국의 슈퍼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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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 서울, 2022년형 라인업 확정

2022.01.28 · 조회수 : 1273
- 새로운 모델명의 DBS, 향상된 출력의 DB11 등 전체 4종 9개 세부 모델 공개…총 3가지로 구분되는 인테리어 트림 공통적으로 적용
-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순차적 공개…신모델 및 스페셜 에디션적극적으로 국내 공개
- 3D 스트리밍 방식 컨피규레이터 적용된 신규 홈페이지 통한 고객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된 홈페이지 최근 오픈




2022년 1월 28일, 서울 –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2022년 국내 판매 모델 라인업을 확정해 발표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지난 달 밴티지 신규 모델인 밴티지 로드스터 및 밴티지 F1 에디션 쿠페와 로드스터의 국내 판매를 발표하며 밴티지 전체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밖에 럭셔리 GT 모델인 DB11 V8 쿠페 및 볼란테, 플래그십 슈퍼 GT 모델인 DBS 쿠페 및 볼란테, 브랜드 최초 SUV인 DBX 등 전체 4종 9개 세부 모델을 공개했다.

새로운 2022년형 모델의 특징도 함께 공개했다. 4.0리터 V8 엔진이 탑재된 DB11은 기존 모델 대비 25마력(PS) 향상된 535마력으로 파워와 출력을 업그레이드했다. 강력한 파워를 기반으로 최고 속도 역시 8km/h 높아진 308km/h로 향상됐다.


그동안 DBS 슈퍼레제라는 2022년형부터 DBS로 모델명이 변경된다. 모델명을 단순화하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기 위한 결정이다. DBS 및 밴티지는 새로운 디자인의 21인치 휠이 탑재되며 DBX는 23인치 휠과 스포츠 플러스 시트 등 편의성이 강화됐다.

애스턴마틴은 전 모델에 적용할 새로운 디자인의 인테리어 트림도 공개했다. 총 3단계로 구별되며 럭셔리의 전형을 보여주는 ‘인스파이어(Inspire)’, 애스턴마틴의 다이내믹을 상징하는 ‘엑셀러레이트(Accelerate)’, 인테리어 트림의 스탠다드 모델인 ‘크리에이트(Create)’가 공통적으로 적용됐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객 경험 극대화’를 목표로 새로운 마케팅 플랜을 전개할 예정이다. 애스턴마틴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과 레이싱 헤리티지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직간접적인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이밖에 애스턴마틴의 미래를 보여줄 신모델 및 스페셜 에디션을 적극적으로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 편의성 및 브랜드 체험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애스턴마틴 서울은 글로벌 CI에 맞춰 새로운 홈페이지(https://www.astonmartinseoul.com)를 운영 중이다. 모든 디지털 기기 및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구현되며 3D 스트리밍 방식의 새로운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실제 애스턴마틴과 흡사한 차량을 구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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