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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LAREN SEO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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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은 F1 레이싱에서 갈고 닦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름답지만 언제나 이유와 목적이 있는 디자인, 그리고 발전을 향한 멈추지 않는 파이오니어 정신을 자랑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입니다.

맥라렌의 역사는 맥라렌 그룹의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으로부터 시작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의 브루스 맥라렌은 1958년 뉴질랜드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연소 F1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달성하고 고성능 레이스카를 설계한 전설의 레이서 겸 엔지니어입니다. 1963년 브루스 맥라렌은 맥라렌 레이싱팀을 결성하고, MP4/1 레이스카에 최초로 경량과 강성을 자랑하는 카본 파이버 섀시를 도입하면서 F1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맥라렌의 찬란한 순간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와 알렌 프로스트 (Alain Prost) 등 많은 전설의 F1 드라이버가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슈퍼카를 제작하고 싶었던 브루스 맥라렌의 뜻을 이어받아 맥라렌은 F1에서 축적한 레이스카, 그리고 맥라렌의 상징인 카본 파이버 섀시 설계 및 제작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맥라렌 그룹의 양산차 브랜드인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설립하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섀시의 선도자이자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맥라렌은 모든 모델 또한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하여 더욱 가볍고,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으며, 드라이버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편의와 차량의 유용성,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렌 서울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한다.'(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는 Mission으로, 세계 최고 슈퍼카 브랜드 답게 대한민국의 슈퍼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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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 서울 신규 전시장, 그랜드 오픈

2021.08.06 · 조회수 : 1420
- 지상 2층 규모로 대치동에 신규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이달 15일까지 ‘밴티지 F1 에디션’ 국내 최초 공개
- 비스포크 서비스 ‘Q 바이 애스턴마틴 존’ 및 애스턴마틴이 새로 개발한 ‘3D 스트리밍 방식 컨피규레이터’ 최초 적용
- 그랜드 오픈 기념 ‘DBX’ 8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30명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도 진행

2021년 8월 6일, 서울 –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은 기존 반포동 전시장을 대치동으로 이전해 신규 오픈하고 금일부터 공식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신규 전시장이 위치한 대치동은 국내 수입차 중 럭셔리 시장의 고객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애스턴마틴 서울은 향후 본격적인 경쟁을 고려 전시장 이전을 확정했다. 신규 전시장은 494㎡, 지상 2층 규모로 총 7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다.


“진정한 의미의 럭셔리를 보여 줄 최고의 시설을 보유하게 된 애스턴마틴 서울과 한국 고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신규 전시장의 위치가 고객 접근성을 높인 만큼 향후 한국의 애스턴마틴 브랜드가 강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패트릭 닐슨 애스턴마틴 아태지역 총괄이사(Patrik Nilsson, Director of Operations APAC Aston Martin Lagonda Limited)는 말했다.


신규 전시장의 특징은 애스턴마틴의 최신 CI가 완벽하게 적용됐으며,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인 애스턴마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애스턴마틴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공간인 ‘Q 바이 애스턴마틴(Q by Aston Martin) 존’은 국내에 처음 적용됐다. 애스턴마틴이 최근 개발한 3D 스트리밍 방식의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고도의 커스터마이징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신규 전시장 오픈 및 애스턴마틴의 F1 공식 복귀를 기념하기 위해 이달 15일까지 ‘밴티지 F1 에디션’ 모델을 공개한다. 정부의 강화된 방역 지침 및 고객의 안전을 위한 방역 대책을 준수한다면 직접 방문해 관람이 가능하다.






그랜드 오픈 기념 특별 판매도 진행한다. 애스턴마틴 브랜드 최초의 SUV인 ‘DBX’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한달간 신규로 DBX를 계약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이 대상이다.


이밖에 애스턴마틴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애스턴마틴 F1 레이싱팀의 공식 머천다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도 전시, 판매한다.


이태흥 기흥인터내셔널 대표는 “신규 전시장 오픈을 통해 애스턴마틴의 국내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스페셜 에디션 모델의 국내 전시 및 다양하고 공격적인 고객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해 더 많은 고객이 최고 수준의 브리티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정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시장과 별도로 한남동에 기본 정비 퀵샵과 판금, 도장이 가능한 풀샵을 모두 갖춘 애스턴마틴 서비스센터가 분리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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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문의:
애스턴마틴 서울
강도원 마케팅 매니저: 070-7456-9014 / victor.kang@khg.kr

애스턴마틴 라곤다(Aston Martin Lagonda)
애스턴마틴 라곤다는 고급 승용차와 SUV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럭셔리 자동차 그룹이다. 애스턴마틴은 최신 기술과 뛰어난 수작업,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Vantage, DB11, DBS Superleggera 및 SUV 모델인 DBX를 생산한다. 영국 게이든(Gaydon)에 본사를 둔 애스턴마틴 라곤다는 전 세계 51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한다.
라곤다는 1899년에, 애스턴마틴은 1913년에 설립되었다. 두 브랜드의 통합은 1947년 데이비드 브라운 경(Sir David Brown)에 의해 인수된 이후 현재에 이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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