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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LAREN SEO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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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은 F1 레이싱에서 갈고 닦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름답지만 언제나 이유와 목적이 있는 디자인, 그리고 발전을 향한 멈추지 않는 파이오니어 정신을 자랑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입니다.

맥라렌의 역사는 맥라렌 그룹의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으로부터 시작되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의 브루스 맥라렌은 1958년 뉴질랜드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연소 F1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로도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달성하고 고성능 레이스카를 설계한 전설의 레이서 겸 엔지니어입니다. 1963년 브루스 맥라렌은 맥라렌 레이싱팀을 결성하고, MP4/1 레이스카에 최초로 경량과 강성을 자랑하는 카본 파이버 섀시를 도입하면서 F1과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맥라렌의 찬란한 순간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와 알렌 프로스트 (Alain Prost) 등 많은 전설의 F1 드라이버가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슈퍼카를 제작하고 싶었던 브루스 맥라렌의 뜻을 이어받아 맥라렌은 F1에서 축적한 레이스카, 그리고 맥라렌의 상징인 카본 파이버 섀시 설계 및 제작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맥라렌 그룹의 양산차 브랜드인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설립하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섀시의 선도자이자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맥라렌은 모든 모델 또한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하여 더욱 가볍고,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었으며, 드라이버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의 편의와 차량의 유용성,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렌 서울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한다.'(To deliver unforgettable experience with the best car in the world.)는 Mission으로, 세계 최고 슈퍼카 브랜드 답게 대한민국의 슈퍼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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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라이딩과 캠핑이 결합된 신개념 고객 이벤트 '할리 캠프 아웃(Harley® Camp-Out)' 성료

2021.04.27 · 조회수 : 1364
-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중심으로 진행된 신개념 고객 이벤트
- 대자연에 둘러 쌓인 캠핑장의 여유 만끽, 커피 클래스와 부시 크래프트 교육 등 함께 실시
- 2021년 한 해 동안 총 4차례 실시 예정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모터사이클 라이딩과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결합한 신개념 고객 이벤트 ‘할리 캠프 아웃(Harley® Camp-Out)을 지난 4월10일~11일과 4월 24일~25일 두 차례 실시했다고 밝혔다.

팬데믹의 오랜 여파로 실내 활동보다는 각양각색의 실외 활동이 여가 생활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모터사이클 라이딩 문화 역시 단체보다도 정부 방역 수칙에 준하는 4인 이하의 소그룹 라이딩이 자리잡고 있으며, 한 걸음 더 나아가 모터사이클 라이딩과 실외 여가 활동이 접목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라이더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캠핑’에 주목하고, 이를 라이딩과 결합한 할리 캠프 아웃 프로그램(이하 캠프 아웃)을 기획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중심으로 진행된 캠프 아웃은 4월 한 달간 두 차례 진행되었다. 장소는 충청도 세종시 인근 캠핑장에서 진행되었으며, 4월10일~11일 진행된 1회차는 용인점/원주점/대구점 고객이 참가, 4월24일~25일의 2회차에는 한남점/강남점/일산점/남양주점을 통해 모객 되었다.

각 지점을 통해 모객된 참가자들은 목적지로 바로 이동하는 거점 이동 방식을 통해 군집을 최소화하였고, 캠프 아웃이라는 행사와 걸맞게 숙박은 최대 2인 1실의 글램핑 형식을 따랐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만찬을 즐기는 대신 각 숙소 앞에 마련된 개별 바비큐존에서 대자연을 벗 삼아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며 또 다른 여유를 만끽하였다.


행사 현장에는 캠핑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피 클래스와 부시 크래프트 교육이 진행되었다. 커피 클래스는 많은 커피 애호가들이 즐기는 핸드 드립의 노하우를 전했으며, 부시 크래프트 클래스에서는 도구를 사용해 장작을 만들고, 화기없이 부싯돌로 불을 붙이는 방법 등을 전했다. 두 개의 클래스는 실제 모토 캠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두 곳의 전문가 집단(백야드빌더, 더스티노)을 통해 진행되며 현장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내건 현장 보물 찾기 이벤트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도전적인 상황 속에서도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올해 처음 선보이는 캠프 아웃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또 이색적인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 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염두하고 고객 만족을 이뤄 나가겠다” 라고 본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할리 캠프 아웃은 올 한해 동안 총 4차례 실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향후 진행 예정인 해당 이벤트는 각 지점 및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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