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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INESTARS

One Goal. One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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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3년 Sante Mazzarolo라는 가죽 장인이 미래의 아이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작은 마을인 아솔로에 기반을 두고 다년생 알파인 스타 꽃을 이름으로 삼은 Mr. Mazzarolo는 Alpinestars라는 이름이 붙은 최초의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모토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가 자리를 잡고 유럽 전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Sante는 자신의 재능과 기술 감각을 적용하여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형태의 운동 능력에 대한 보호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새로운 유형의 신발을 디자인할 기회를 깨달았습니다. Mr. Mazzarolo가 생산한 혁신적인 부츠는 모터크로스 보호의 원형이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Maser의 최첨단 본사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Sante는 해외에서 자전거를 수입하고 오프로드 스포츠를 확립하기 시작한 현지 엔듀로 및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부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도로 오토바이 경주. Sante의 부츠는 즉시 업계 리더이자 레이싱 성능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받아 첫 번째 부츠가 생산된 순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1970년대 초 Roger de Coster는 Alpinestars에게 첫 번째 세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ONE GOAL. ONE VISION.


이 말은 "하나의 목표. One Vison"은 Alpinestars가 챔피언 선수들과 같은 목표와 비전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합니다. 챔피언은 목표 달성에 모든 초점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경주와 챔피언이 되는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훈련하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레이스 당일과 다가올 시즌에 성공을 쉽게 보이게 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일요일 경쟁, 월요일 혁신"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가장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협력합니다. 혁신이 핵심이며, 우리는 라이딩과 레이싱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lpinestars는 B-Corp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어 보다 강력한 글로벌 환경 영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Boiler Plate


Alpinestars는 1963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모터사이클 운전자를 위한 보호 기능을 재정의해 왔습니다.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Alpinestars는 전문 모터 스포츠 레이싱 제품, 오토바이 에어백 보호, 고성능 의류, 기술 신발 및 헬멧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lpinestars는 최고의 설계와 연구가 극한의 조건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Formula 1, NASCAR, MotoGP, World SBK, AMA Supercross 및 Motocross, MXGP, Dakar 등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경주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가장 진보된 기술 장비를 만들도록 이끌었습니다.



제품 개요


Alpinestars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범주에는 자동차 경주/카팅/모토크로스/엔듀로/듀얼 스포츠/로드 레이싱/통근/투어링/모험 라이딩/도시 라이딩/V-Twins/산악 자전거/플랫 트랙/지구력이 포함됩니다. 레이싱과 다카르. 각 주행 또는 운전 분야에는 고유한 보호 기능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토바이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달성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라이더와 드라이버의 부상을 완화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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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 서울 신규 전시장, 그랜드 오픈

2021.08.06 · 조회수 : 1455
- 지상 2층 규모로 대치동에 신규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이달 15일까지 ‘밴티지 F1 에디션’ 국내 최초 공개
- 비스포크 서비스 ‘Q 바이 애스턴마틴 존’ 및 애스턴마틴이 새로 개발한 ‘3D 스트리밍 방식 컨피규레이터’ 최초 적용
- 그랜드 오픈 기념 ‘DBX’ 8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30명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도 진행

2021년 8월 6일, 서울 –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은 기존 반포동 전시장을 대치동으로 이전해 신규 오픈하고 금일부터 공식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신규 전시장이 위치한 대치동은 국내 수입차 중 럭셔리 시장의 고객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애스턴마틴 서울은 향후 본격적인 경쟁을 고려 전시장 이전을 확정했다. 신규 전시장은 494㎡, 지상 2층 규모로 총 7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다.


“진정한 의미의 럭셔리를 보여 줄 최고의 시설을 보유하게 된 애스턴마틴 서울과 한국 고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신규 전시장의 위치가 고객 접근성을 높인 만큼 향후 한국의 애스턴마틴 브랜드가 강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패트릭 닐슨 애스턴마틴 아태지역 총괄이사(Patrik Nilsson, Director of Operations APAC Aston Martin Lagonda Limited)는 말했다.


신규 전시장의 특징은 애스턴마틴의 최신 CI가 완벽하게 적용됐으며,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인 애스턴마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애스턴마틴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공간인 ‘Q 바이 애스턴마틴(Q by Aston Martin) 존’은 국내에 처음 적용됐다. 애스턴마틴이 최근 개발한 3D 스트리밍 방식의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고도의 커스터마이징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신규 전시장 오픈 및 애스턴마틴의 F1 공식 복귀를 기념하기 위해 이달 15일까지 ‘밴티지 F1 에디션’ 모델을 공개한다. 정부의 강화된 방역 지침 및 고객의 안전을 위한 방역 대책을 준수한다면 직접 방문해 관람이 가능하다.






그랜드 오픈 기념 특별 판매도 진행한다. 애스턴마틴 브랜드 최초의 SUV인 ‘DBX’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한달간 신규로 DBX를 계약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이 대상이다.


이밖에 애스턴마틴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애스턴마틴 F1 레이싱팀의 공식 머천다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도 전시, 판매한다.


이태흥 기흥인터내셔널 대표는 “신규 전시장 오픈을 통해 애스턴마틴의 국내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스페셜 에디션 모델의 국내 전시 및 다양하고 공격적인 고객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해 더 많은 고객이 최고 수준의 브리티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정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시장과 별도로 한남동에 기본 정비 퀵샵과 판금, 도장이 가능한 풀샵을 모두 갖춘 애스턴마틴 서비스센터가 분리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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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문의:
애스턴마틴 서울
강도원 마케팅 매니저: 070-7456-9014 / victor.kang@khg.kr

애스턴마틴 라곤다(Aston Martin Lagonda)
애스턴마틴 라곤다는 고급 승용차와 SUV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럭셔리 자동차 그룹이다. 애스턴마틴은 최신 기술과 뛰어난 수작업,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Vantage, DB11, DBS Superleggera 및 SUV 모델인 DBX를 생산한다. 영국 게이든(Gaydon)에 본사를 둔 애스턴마틴 라곤다는 전 세계 51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한다.
라곤다는 1899년에, 애스턴마틴은 1913년에 설립되었다. 두 브랜드의 통합은 1947년 데이비드 브라운 경(Sir David Brown)에 의해 인수된 이후 현재에 이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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