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WE DO IT

Inside Event

HOW WE DO IT
이벤트

목록으로

와츠사이클링, '시즌오픈 훈련의 정석' 이벤트 행사 진행

2017.03.20
3월 18일, 철인3종 선수 오영환 프로와 함께 와츠사이클링 한남점 트레이닝홀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기흥그룹(기흥모터스I기흥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의 사이클&레저 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08년부터 다양한 형태의 사회환원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그 중 사이클링 이벤트에 대한 진행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와츠사이클링은 지난 3월18일, 철인3종 선수인 오영환프로와 함께 한남점 트레이닝-홀에서‘시즌오픈 훈련의 정석’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시즌오픈에 때맞춰 라이더들의 몸을 끌어올리기 위한 목적의 이번 행사에는 총 12명의 라이더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라이더들은 오영환 선수가 준비한 인도어 사이클링 프로그램에 따라 웜-업을 실시했습니다. 자신의 몸이 현재 어떤 상태인지를 체크하고, 이에 따른 트레이닝을 방법 등을 오영환 프로에게 전수 받았습니다. 한 시간 동안 인도어 사이클링을 마친 라이더들은 오영환 선수와 함께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에 위치한 '와츠 하남스테이션'까지 그룹 라이딩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한결같이 힘차게 페달을 밟았고, 자신의 건강함과 함께 훈훈한 봄기운을 경험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도착한 라이더들은 와츠 카페 홀에 모여앉아 커피와 건강식 샌드위치로 구성된 브런치를 맛보았습니다. 오영환 선수와 함께 도로주행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올 한 해의 라이드 계획도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였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