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WE DO IT

Inside Event

HOW WE DO IT
이벤트

목록으로

아빠와 함께 떠나는 모터사이클 여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패밀리 투어'

2016.11.30
지난 11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솔 오크밸리에서 2016년 마지막 행사로 '패밀리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11,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솔 오크밸리에서

2016년 마지막 행사로 '패밀리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한 '2016 패밀리 투어'에는

200여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함께했습니다.



11 5() 아침,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각 지점에 모인 라이더와 가족들은

설레는 표정으로 각각 바이크와 버스에 올랐습니다.

바이크에 앉아 출발 준비를 하는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며 아이들은 연신 손을 흔들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 짐을 푼 가족들은 하나 둘 수영장으로 모여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아빠와 함께 하는 물놀이에 아이들의 입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준비한 깜짝 선물에 아이들의 기쁨은 두 배가 되었습니다.



물놀이가 끝나고 라이더와 가족들은 만찬장에 모여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냈습니다.

같이 '패밀리 투어'에 참석한 다른 가족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금새 분위기는 달아올랐습니다.



평소 보지 못했던 아이들의 뛰어난 춤 실력에 아빠의 얼굴에는 미소가 피어났고,

무르익은 분위기 속에 참가자들은 모든 걱정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만찬에 빼놓을 수 없는 아내와 아이가 보내는 편지에

아빠들은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이었습니다.



6() 아침, 가족들은 버스를 타고 '뮤지엄 산'으로 이동해 산책을 즐겼습니다.

절정을 맞은 단풍은 덤이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에 참가자들은 어느 때보다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추억을 만들어 나갔습니다.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한 사진들은 추후 USB에 담겨져 각각 전달되었습니다.



그렇게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2016년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