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WE DO IT

Inside Event

HOW WE DO IT
이벤트

목록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축제, 2016 H.O.G.® KOREA CHAPTER SOKCHO RALLY

2016.11.25
국내 최대 규모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축제,
'2016 호그 코리아챕터 속초 랠리'가 지난 9월 23일(금)부터 2박 3일간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랠리에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동반 가족 1,100여명 및 모터사이클 700여대가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축제,
'2016 호그 코리아챕터 속초 랠리'가 지난 9월 23일(금)부터 2박 3일간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랠리에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동반 가족 1,100여명 및 모터사이클 700여대가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Day 1]


랠리를 즐기기 위해 라이더와 모터사이클이 행사장으로 하나 둘 모여들었고,
어느새 주차장은 700여대의 모터사이클로 가득 찼습니다.



어둠이 깔리고 행사장 분위기는 금새 무르익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참가한 라이더들은 모두 하나되어 랠리를 즐겼습니다.



'랠리'하면 빠질 수 없는 경품 추첨! 첫 날 1등 경품, '스트리트 750(Street 750)' 및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탄생했고,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들은 내일의 주인공을 꿈꾸며 숙소로 돌아가 내일을 준비했습니다.





[Day 2 / Day 3]

이른 아침, '그랜드 투어'에 참가하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인 라이더들은
하나 둘 본부석의 안내에 따라 줄을 서기 시작했습니다.
'모터사이클 축제의 꽃'으로 불리며 수 백대의 모터사이클이 질서정연하게 줄지어 달리는
'그랜드 투어'에는 총 600여대의 바이크가 참가하였고
한화리조트 설악을 출발해 고성 통일전망대를 왕복하는 구간을 달렸습니다.



통일전망대에 도착한 라이더들은 잠시 휴식을 취했고,
동해안을 지키고 있는 22사단 율곡부대에 복무중인 부대원들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그랜드 투어에서 복귀한 라이더들은 점심식사를 마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다시금 행사장으로 모여들었습니다.
어린이 공 굴리기 게임, 남•여 씨름, 바이크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허기를 달랠 만찬장에 길이 늘어섭니다.
맛있는 음식뿐 아니라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 어우러진 만찬공연은
라이더들의 눈과 귀, 입을 모두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둘째 날 1등 경품, '포티에잇(Forty-Eight®)'의 주인공은 쉽사리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합니다.

목록으로